한국 간호사들의 반창고는 명예의 증표가 되었다는 뉴스

2020. 3. 14. 20:45해외반응/사회

일상의 영웅들. 난 그들의 노력이 무언가의 공식적인 인정을 받길 희망해.

일선에 있는 사람들에게 축복을!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모든 의료 관계자분들 고맙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그들을 도울 방법이 없을까? 이 간호사들에게 음료와 과자를 보내고 싶어.

내 가족과 나는 파스, 물파스, 비타민 C, 과일 껌등을 그들에게 보냈어. 많지는 않지만, 그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 그리고 보내는 곳은 계명대학교 대구 동산병원이래. 받는 사람을 명확히 적어서 말이야.

 

 

 

그들이 해야만 하는 것처럼, 나라를 안전하게 유지해야해!

와우! 이 내용을 공유해줘서 고마워, 니가 글을 올리지 않았다면 나는 모르고 지나쳤을거야.
나는 우리 아빠도 이 영웅적인 그룹과 세계에 추가하고 싶어. 비상근무의사로 현재 긴급치료를 하고 계시고, 사람들을 침착하고, 안심시키려고 노력중이셔, 그리고 다른 의사들의 업무를 보조하고 계셔.

그것이 바로 "영웅"의 참 모습이야. 진정한 얼굴 없는 영웅말이야.

집에서 예배나 드리고 있는 미군으로서, 나는 여기 한반도의 의료체계에 대해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
당신들은 모두 영웅입니다.
하고자 하던 걸 계속하세요, 만약 많이 힘들고 지쳐 주저앉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얘기하세요.

여기 모두를 매우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