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뉴질랜드는 일반석 슬리핑 팟(잠잘수 있는 좌석)을 공개했다

2020. 2. 28. 16:30CNN/Travel

Air New Zealand unveils economy-class sleeping pods

 

 

(CNN) — There are people who can sleep anywhere, any time, in any position -- including upright in an economy-class airplane seat.

<직역> 사람들이 있다/잘수 있는/어디서나,/언제든,/어느 자세든/ -- 똑바른 자세를 포함하여/이코노미 클래스 비행기 좌석에서.

<의역>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에서 똑바로 앉은 자세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잘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And then there are the rest of us. Neck pillows just don't cut it. Reclining a few inches does nothing. We need to lie flat, which is what makes Air New Zealand's prototype sleep pods so exciting.

<직역> 그리고/나머지가 있다/우리의./ 목 베게는/단지/도와주지 않는다/그것을./ 비스듬이 기대는 것은/몇 인치를/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누울 필요가 있다/평평하게,/이것이/만드는 것이다/에어 뉴질랜드의 원형 수면 포드를/매우 흥미롭게.

<의역> 그리고 나를 포함해 그렇지 못한 사람들도 있다. 목베게나 비스듬이 기대는 것은 아무 도움이 안된다. 우리는 평평하게 누울 필요가 있는데 이것이 에어 뉴질랜드의 수면 팟 초기모델을 흥미롭게 만든다.


On February 26, the airline filed patent and trademark applications for the "Economy Skynest" -- the result of three years of research, development and testing based on input from more than 200 customers at a hanger in Auckland.

<직역> 2월 26일,/그 항공사는/제출했다/특허와 상표 신청을/"Economy Skynest"에 대한/ -- 결과/3년의/연구의,/개발 그리고 테스트의/기초를 둔/투입에/200명 이상의 고객들로부터/격납고에서/오클랜드의.

<의역> 2월 26일, 에어 뉴질랜드 항공사는 오쿨랜드 격납고에서 200명이상의 고객들과 진행된 연구, 개발, 테스트의 3년간의 결과물인 "Economy Skynest"에 대한 특허와 상표 신청을 제출했다.

 


First, the specs.

<직역> 첫번째, 스펙

<의역> 우선 사양을 살펴보자.


According to Air New Zealand's announcement, the Skynest will consist of six full-length lie-flat sleep pods in the Economy cabin. The exact location within the aircraft is yet to be confirmed.

<직역> 에어 뉴질랜드 발표에 따르면,/Skynest는/구성될 것이다/여섯개의 다리를 쭉 피거나 반듯이 누울수 있는 수면 팟들로/이코노미 객실에./ 정확한 위치는/비행기 내에서/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의역> 에어 뉴질랜드의 발표에 따르면, Skynest는 사람이 누울수 있는 여섯개의 수면 팟들로 구성될 것이며, 기내에서의 정확한 위치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Each pod will be about 200 centimeters (6.5 feet) long and 58 centimeters (22 inches) wide, and come with a pillow, sheets, blanket, ear plugs and privacy curtains. The airline is reportedly also exploring additional features such as reading lights and USB outlets.

<직역> 각각의 팟은/될 것이다/약 200센티미터(6.5피트)길이에/그리고 58센티미터(22인치) 폭을,/그리고 딸려 있다/베게,/시트,/담요,/귀마개 그리고 전용 커튼이./ 항공사는/소문에 따르면/또한/탐구하고 있다/추가적인 기능들을/독서등이나 USB 소켓과 같은.

<의역> 각각의 팟들은 베게, 시트, 담요, 귀마개 그리고 전용 커튼이 딸려있고 길이 약 2미터(6.5피트)에 폭 58센티(22인치)가 될 것이다. 또한 소문에 따르면 독서등이나 USB소켓같은 추가적인 기능들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어 뉴질랜드 항공에서 2011년에 이미 선보였던              Economy Skycouch


"A clear pain point for economy travelers on long-haul flights is the inability to stretch out," says Air New Zealand chief marketing and customer officer Mike Tod in a statement from the airline. "The development of the Economy Skynest is a direct response to that challenge."

<직역> "분명한 고통 지점은/이코노미 여행자들에게/장거리 비행하는/불능이다/스트레칭 하는것의,"/말한다/에어 뉴질랜드 고객 마케팅 최고 책임자 Mike Tod는/성명에서/항공사의./ "발전은/Economy Skynest의/직접적인 응답이다/그 도전에 대한."

<의역> "장거리 비행하는 이코노미 좌석 여행자들에게 분명한 고통거리는 스트레칭을 하지 못한다는 것이다."라고 에어뉴질랜드 고객 마케팅 최고 책임자인 Mike Tod는 성명에서 말한다. "Economy Skynest의 발전은 그 도전에 대한 직접적인 대답이다."

So will the Skynest actually take flight?

<직역> 그래서/Skynest는/진짜로/비행할까?

<의역> 그럼 진짜로 Skynest는 비행기에 적용이 될까?


There's reason to be hopeful. After all, this is the airline that's already proved its commitment to making economy class more comfortable, given so many of its flights are long-haul. It launched the "Economy Skycouch" in 2011, allowing passengers traveling together to transform their seats into a bed.

<직역> 이유가 있다/희망적인./ 무엇보다도,/이것은 항공사이다/이미/증명한/그것의 약속을/이코노미 좌석을 더 편안하게 만드는,/ 매우 많은 비행이 장거리임을 고려할 때./ 그들은/출시했다/"Economy Skycouch"를/2011년에,/허용하면서/승객들을/여행하는 함께/변환하는 것을/그들의 좌석을/침대로.

<의역> 희망적인 이유가 있는데, 무엇보다 이들은 이코노미 클래스를 더 편하게 만들겠다는 약속을 이미 한번 입증했고, 그들의 항공 노선이 대부분 장거리이기 때문이다. 2011년에 함께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좌석을 침대로 바꿀 수 있는 "Economy Skycouch"를 출시했다.


Staff from Air New Zealand tell CNN Travel no formal certification application is in process yet, "however we have designed the concept to meet all regulatory requirements."

<직역> 직원은/에어 뉴질랜드의/말한다/CNN Travel에/어떠한 공식적인 인증 신청도/없다/과정에/아직,/"그러나/우리는/설계하고 있다/컨셉을/만날 수 있는/모든 규제 요건을."

<의역> 에어 뉴질랜드 직원들은 아직 어떠한 공식 인증 신청도 없다고 CNN Travel에 말한다. "하지만 우리는 모든 규제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고 있어요."

각 Skynest pod안에 비치 된 베게, 시트, 담요.


As for pricing, the airline is yet to determine the costs and is still assessing the commercial proposition and product viability.

<직역> 가격에 대해 말하자면,/항공사는/아직/결정하지 못했다/가격을/그리고/아직/가늠하고 있다/상업적인 제안과/상품의 실효성에 대해.

<의역>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정하지 못했으며, 상업성과 상품의 실효성에 대한 가치를 아직 가늠하고 있다.


But given there are only six pods on one aircraft, they will likely be in high demand.

<직역> 그러나/오직 6개의 팟이 있는 것을 고려할 때/하나의 비행기에,/그들은/아마 ~있을 것이다/높은 수요가.

<의역> 그러나 한 대의 비행기에 단 6개의 팟이라고 고려하면 아마 수요가 높을 것이다.


"We see a future flying experience where an economy-class customer on long-haul flights would be able to book the Economy Skynest in addition to their Economy seat, get some quality rest and arrive at their destination ready to go," says Nikki Goodman, general manager of Air New Zealand's Customer Experience.

<직역> "우리는/기대한다/미래 비행 경험을/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이/장거리 비행하는/예약하는 것을/Economy Skynest를/거기에 더해/이코노미 좌석을,/얻는 것을/좋은 휴식과/도착하는 것을/그들의 목적지에/준비가 된,"/ 말한다/Nikki Goodman은/총 매니져/에어 뉴질랜드의 고객 경험의.

<의역> "우리는 장거리가는 이코노미 클래 승객들이 이코노미 좌석에 더해 Economy Skynest를 예약하는 것과 질 좋은 휴식, 예정된 그들의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등, 미래 비행 경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에어 뉴질랜드의 고객 경험 총 책임자 Nikki Goodman은 말한다.


The airline will reportedly make a final decision on the Economy Skynest in 2021, once it has assessed the performance of its inaugural year of Auckland-New York operations, due to take flight in October this year.

<직역> 항공사는/마지막 결정을 할 것이다/들리는 바에 의하면/Economy Skynest에 대한/2021년에,/평가 할때/성과를/첫 해의/오클랜드-뉴욕 구간,/비행하기 때문에/10월에/올해.

<의역> 에어 뉴질랜드 항공사는 올해 10월 취항 예정인 오클랜드-뉴욕 구간의 실적을 평가하고, Economy Skynest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That flight will take an estimated 17 hours and 40 minutes one way, making it one of the longest in the world.

<직역> 비행은/걸릴 것이다/17시간 40분/편도로,/만들면서 그것을/가장 긴 비행중의 하나/세계에서.

<의역> 이 구간은 편도로 17시간 40분 걸릴 것으로 예측되며, 세계에서 가장 긴 구간 중 하나가 될 것이다.